Welding World 는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 입니다.
잊고싶지 않은 기억이나 추억등, 평범한 일상을 남기기 위한 공간이며 파워 블로거가 되고자하는 욕심도 없습니다.
단지 먼 훗날 내가 이렇게 살았었구나!! 하고 뒤돌아 볼 목적일 뿐임니다. 또한 좀더 욕심을 부리자면 내가 경험하며 터득한 능력을 배우고자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공유 할수 있을것 같은 기능에 대해서는 가능한 모든 지식과 지혜를 짜모아 하나씩 정리하고 포스팅하며 조금씩 공유하고자 개설된 블로그입니다.
또, 우리 블로그에서는 특정 단체나 기업을 홍보하거나 비방하지는 않지만 정직이나 윤리의식과 담쌓고 사는 이 시대의 비열한 건설인들에 대해서는 비방하거나 실명을 공개할수도 있습니다. 이는 이시대의 암울한 건설문화의 한 단면이라도 사람들에게 공개되고 이슈화가 되어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쏟아내고 친구나 동료, 선후배를 등쳐먹으려 하는 썩은 건설인들의 숨겨진 두얼굴에 민낮을 공개함으로써 가난한 노동자라는 보호본능 뒤에 감춰진 추악한 인간성을 부각시키려는 목적입니다.
이는 곧 좀더 정직하고 밝은 건설 환경을 만들고 내가 일한 만큼에 정당한 대우를 받을수 있는 나라로 가는 지름길이라 여기기 때문입니다.
요즘 한참 떠드는 정치세계에서 진보냐 보수냐등에 이념 문제와는 다른 문제라고 봄니다.
어디를 가나 기득권 세력은 있게 마련이지만. 이 시대의 썩은 흙탕물이 이는 곳을 들여다 보면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비열한 인간성을 가진 사람들에 농간때문일거라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다른 직군에 사람들은 어떠하던지 관심도 없지만 우리가 생사를 같이하고 내 인생의 절반을 바친 건설현장 만큼이라도 정직하고 깨끗한 사상을 가진 사람들이 찾는곳이길 바라는 마음에서 임니다.
또, 잘못된 건설노동조합에 대한 비방글이나 댓글이 게시될수도 있습니다.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를 따지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노동자 위에 굴림하는 노동조합은 분명 문제가 있다 생각됨니다.
일할 권리조차도 노동조합에 허락을 받아야하는 노동조합이라면 이는 분명 위에서 언급한 썩은 건설인이나 썩은 정치인, 썩은 기업과 다를바 없다고 봄니다.단결해서 노동자의 권리를 찾자라고 하는 슬로건 뒤에 감춰진 독제주의는 분명 노동자 피빨아서 먹고 살려고하는 썩은 기업이나 서민들 피빨아서 제 뱃속 채우려고하는 정치인들이나 전혀 다를바 없다고 봄니다.
하하하~ 서론이 길어 졌습니다. 죄송!!
결론은 이렇습니다.
하나. 웰딩월드에서는 특정 기업이나 단체를 후원하거나 비방, 홍보하지 않습니다. 이는 관리자에 의도와는 무관하며 행여 비방.홍보 댓글이 게시된다 하더라도 관리자는 이를 삭제할 의무는 없습니다.
둘. 이 시대의 건설 문화를 더럽히는 비열한 건설인이나 단체는 비방하거나 실명을 게시할수도 있습니다.
셋. 이것은 노동조합에 행위도 포함 됨니다.
## 간혹 게시글이나 댓글에서 특정 기업, 단체를 비방하거나 홍보하는 글이 있을수는 있으나 이는 관리자에 의도와는 무관하며 몇몇 방문자에 게시글로 판단됨니다. 그러나 이를 제제하거나 삭제할 의무는 관리자에게 없습니다.
출처: http://weldingworld.tistory.com/# [Welding World]